가족들 생일이 한 달 안에 몰려있는 관계로 케이크가 질려 이번에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한겨울에 몸도 시리고 이도 시리지만 아이들은 좋아하겠죠. 요기요를 이용해서 2천원 할인받고 골라먹는 와츄원으로 포장 주문했습니다.
골라먹는 와츄원 구성
솜사탕, 바나나, 민트초코, 레인보우 샤베트, 체리, 틀리플초콜릿,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엄마는외계인, 레인보우샤베트, 민트, 솜사탕, 뉴욕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쿠키앤크림, 슈팅스타 15가지 맛의 구성입니다.
주문하기 전에는 이렇게 종류가 많을 거라는 생각은 안했는데 15가지나 되더군요. 여러가지 맛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식구들이 무슨 맛인지 하나하나 얘기하며 대화도 많아서 즐겁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동안 설탕 덩어리라며 한컵씩만 사주곤 했는데 그냥 케이크도 당분으로 치면 만만치 않은 것을, 고정관념이라는게 참 사람을 융통성 없게 만드나 봅니다.
오히려 그냥 케이크보다 많이 먹지 못해서 나머지는 냉동실에 보관했습니다.
골라먹는 와츄원 크기와 가격
1,361ml 크기로 1회 제공량 100ml정도라고 했을 때 약 14회 정도의 용량으로 매장에 진열되어있는 컵 크기중에 가장 큰 하프갤런과 비슷한 양입니다.
가격은 27,000원으로 제과점 케이크와 비교했을 때 크기도 가격도 비슷한 수준입니다. 저는 요기요에서 베스킨라빈스 2천원 할인 중이라 25,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 하려다가 혹시나 해서 보니 요기요는 할인 중이더라구요. 그래서 배달시켜 먹으려고 준문할 때는 항상 두 군데 앱을 확인해보곤 합니다.
드라이아이스 포장 최대 30분이며 보냉백 500원 추가하면 1시간까지 포장 상태로 보관 가능합니다. 집에 가져와서 냉동실 한칸 비우느라 힘들었는데 다음부터는 픽업 시간을 먹기 직전으로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작은 케이크를 원하신다면 미니 골라먹는 와츄원도 구성이 괜찮습니다.
- 구성: 틀리플초콜릿, 민트,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엄마는외계인, 레인보우샤베트, 뉴욕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8가지 맛
- 용량: 774ml 약 8회 제공량, 쿼터팩과 비슷한 용량
- 가격: 17,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