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고추바사삭 순살+시카고피자VS블랙트러플스테이크시카고피자

우리 가족이 가장 즐겨먹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입니다. 윙봉으로 먹거나 주로 순살을 좋아하는데요. 청양 고추 향이 나면서도 매운 건 아니라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최강 조합으로 시카고피자를 항상 함께 주문하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메뉴를 먹어볼까 하고 블랙트러플스테이크시카고피자를 시켜 보았습니다.


굽네 고추바사삭 순살+시카고피자

가족 3명이 남기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치킨과 피자 세트입니다. 옛날 통닭 스타일의 후라이드가 아니면 튀김옷 두껍고 양념 많고 자극적인 친킨은 3명이 한마리를 다 먹을 수 없는데요. 소식좌까지는 아닌 것 같지만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을 많이 먹지 못하는 식성입니다. 그런데 이 굽네치킨은 튀기지 않고 구워서인지 다 먹게 됩니다. 마블링 소스에 순살 고추바사삭을 찍어 먹으면그 맛의 궁합이 환상적인데요. 물론 피자와 함께 먹으면 조금씩 남기긴 합니다.

시카고피자는 전문 피자집보다 더 맛있는것 같아요. 다섯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들어있다고 하는데 정말 치즈 맛이 풍부하면서도 과하지 않고 약간의 달달함도 더해져서 아주 꿀맛입니다. 고추바사삭과 조합이 아주 좋아서 항상 같이 시키고 있습니다.

굽네 고추바사삭 순살과 시카고피자를 음료와 함께 먹기 위해 차려 놓았다.

배민 주문내역: 치킨만피자만 SET

  • 기본:28,500원
  • SET 치킨 선택 1: (순살) 고추바사삭(6,000원)
  • SET 시카고피자 선택: 시카고피자
  • 치킨무&피클&소스 추가선택: 마블링소스(800원)

주문금액 35,300원

콜라와 치킨무를 먹고 싶지 않아서 치킨만피자만 세트를 시켰습니다. 이런 메뉴가 있었는지 몰랐는데 배민에서 보이더라구요. 정말 반가운 일입니다. 항상 (치킨무 안주셔도 됩니다. 고블링소스는 안먹으니 마블링 소스만 주세요.) 이렇게 메모를 남기곤 했는데 필요한 것만 딱 시킬 수 있으니 쓰레기도 줄이고 가격도 좀 낮아지고 좋네요. 치킨 피자 값이 요즘 너무 비쌉니다. 아니 모든 물가가 미친 수준이죠.


굽네 고추바사삭 순살+블랙트러플스테이크 시카고피자

이번에 주문한 조합은 굽네 고추바사삭 순살과 블랙트러플스테이크 시카고피자인데요. 너무 맛있다는 후기에 한번 시켜보았는데 제 취향은 아닙니다. 우선 트러플향이 뭐 그렇게 좋은지 모르겠고 스테이크가 불고기 맛이 나는데 트러플향, 불고기맛 스테이크, 치즈의 조합이 불협화음이랄까. 차라리 불고기 피자가 먹고 싶다면 다른 브랜드를 추천 드립니다. 가격대비 크기도 너무 작고 굳이 굽네치킨에서 피자를 주문할만한 메리트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역시 구관이 명관, 다음부터는 시카고피자로 다시 돌아가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