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 클래식 쌀과자 파는곳 편의점 마트 온라인등 가격이 점점 오름

요즘 핫한 과자이지만 초기에는 3,000원 정도에 사 먹었던 것 같은데 인기가 많아져서인지 이제 마트에서 3,980원 거의 4천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행히 대란은 일어나지 않는 듯합니다. 점점 파는 곳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밀크 클래식 쌀과자 파는곳

주로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했던 것 같은데 이제 cu, gs25, 롯데마트, 이마트, 식자재마트 등 웬만한 곳에서는 다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동네 지점마다 판매하는 곳이 다 다르고 재고가 없는 경우도 있어서 집앞 편의점에 없는 경우는 롯데마트나 이마트몰에서 먹거리를 온라인주문할 때 같이 시키는 편입니다.

쿠폰 할인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구매내역을 보니 롯데마트에서 한달전에 3,380원에 구매했네요. 온라인몰 최저가도 계속 상승하고 있는데 이제 그만 유행이 지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밀크 클래식 쌀과자 칼로리

밀크 클래식 쌀과자는 사또밥이나 바나나킥, 콘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할만한 과자입니다. 쌀과자라고 하지만 기존 쌀과자와 별 공통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맛도 너무 달거나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식감이 가장 마음에 드는데요. 바삭하고 부드러우면서 살살녹는 매력적인 식감이 자꾸만 베어 먹고 싶은 충동을 일으켜 중독성이 있습니다.

한자리에서 열 개도 까먹을 수 있지만 자제하고 있습니다. 기름에 튀기지 않았다고 하지만 손으로 집어먹고 나면 기름기가 상당한 걸 느낄 수 있어서 칼로리도 높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칼로리를 보니 총 240g1,360kcal입니다. 한 팩에 대략 20개 정도 들어 있으니 한 개에 68kcal이고 밥 한 공기가 300kcal 정도 되니 4-5개 먹으면 밥 한 공기 뚝딱이네요.

그리고 과자 먹으며 건강 따질 일은 아니겠지만 유전자 변형 옥수수 포함 가능성 있음이라고 표기되어 있으니 평소 기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주문했던 수미칩을 보니 한 봉지 85g에 445kcal로 용량 비교했을 때 밀크클래식 쌀과자와 얼추 비슷한 칼로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