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마시는 물을 예쁜 컵으로 이용하고 싶어서 고블렛 잔을 선택했는데요. 부담없는 가격의 이케아 고블렛잔 추천드려요. 음료수, 맥주, 요거트 등 가리지 않고 사용하기 좋은데 이번에는 투게더 아이스크림과 g7커피로 아포가토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이케아 고블렛잔 추천
강화유리로 뜨거운 물도 가능하며 2년 가까이 깨진 것 없이 매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진에 있는 이케아 제품 중 그레이색 트레이도 플라스틱 소재로 가볍고 심플해서 잘 사용중인 제품 중 하나입니다.
식탁매트 처럼 1인 상차림으로 좋은데 단점은 뜨거운 음식을 놓으면 볼록 올라 왔다가 식으면 다시 평평해집니다. 맨 아래 맥주 담은 사진에 보이는 코르크 컵받침은 책상 위에 두고 잔을 놓을 때마다 이용하기 좋습니다.
- 고블렛 1개 2,900원 4개 구매
- 트레이 1개 3,000원 4개 구매
- 코르크 컵받침 2개 1,900원


저렴한 가격이어도 유리가 얇지 않고 튼튼해서 안정감이 있습니다. 물컵으로 사용하기에도 예쁘고 좋지만 이것 저것 안 어울리는 것이 없을 정도로 제한 없이 두루두루 이용하게 되어 잘 산 이케아 제품 중 하나입니다.



g7커피와 투게더로 아포가토 만들기
요거트, 시리얼, 과일 등 디저트 종류를 담아 먹기에도 괜찮은 고블렛잔에 오늘은 아포가토를 만들어 봤는데요. 재료는 투게더 아이스크림과 g7블랙커피입니다.
아이스크림을 담고 g7커피를 에스프레소 농도 30ml 정도 탄 것을 부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더위사냥 고급버전 같기도 한 것이 g7커피를 그냥 마실 때보다 커피향이 진하게 올라와서 좋네요.
투게더를 오랜만에 사보는데 편의점에서 9,500원이나 하더라고요. 언제 이렇게 오른 것인지… 제 기억은 6천원 대에서 멈춰있는데 말이죠. 아무튼 맛은 가격 대비 스타벅스에 뒤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