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옷 쇼핑하러 갔다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맛집을 찾았네요. 많이 걸었더니 허기가 져서 곰국밥 한뚝배기 했습니다. 배가 고파서 맛있었던 건지 모르겠지만 한우여서 잡내 없이 깊고 진한 국물이 아주 만족스러웠던 혼밥이었습니다. 메뉴판 사진도 첨부하니 참고하세요.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곰국시집
사실 일행이 있었는데 각자 원하는 메뉴가 달라서 혼밥하고 다시 만났습니다. 바로 옆집이긴 했는데 이렇게 까지 해야 하나 좀 웃기긴 하더라고요.
일행은 곰국시집 바로 옆 가게에서 차돌된장찌개를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대체로 여기 식당들이 맛있나 생각된 것이 건너편 라멘집은 줄을 아주 길게 서 있더군요.
저는 줄 서는 것은 질색이라 먹을 생각도 하지 않았지만요.


먹고 싶은 메뉴가 많았지만 든든한 국밥이 땡겼던지라 고민 없이 곰국밥을 한 그릇 먹었습니다. 한우의 뽀얀 국물에 소면도 들어 있고, 사진 상 가라앉아 있지만 부드러운 고기도 5-6점은 들어 있었습니다.
국물은 깊고 진한 맛이었지만, 느끼하지 않고 담백했는데 약간 아쉬운 점이 있다면 김치가 익지도 않고 안 익지도 않은 미친 김치 맛에 가까웠어요. 다행히 깍두기는 괜찮았습니다.
다 먹고 나니 다른 메뉴 중에 문어비빔국수와 떡만두국도 맛보고 싶어서 아쉬웠는데 다음에 오면 꼭 일행과 함께 두 가지 메뉴를 먹어 보려고요. 가격은 모두 12,000원입니다.